K-water 한강문화관, ECO 플리마켓 행사 개최

6월 16일까지 상반기 한마음 마을경제 장터 진행

2019-05-16     양병모 기자

K-water 한강보관리단(최은경 단장)은 오는 18일부터 6월 16일까지 2019 상반기 ECO 플리마켓을 운영한다.

한강문화관에 따르면 행사 기간 동안 에코문화마켓, 에코 알뜰장터, 공연 등 세 가지로 나눠 진행하며 지역문화예술품, 창작 예술품, 생활 속 소품, 어린이 아트 상품, 농수산물 등 먹거리, 생활용품, 중고상품, 푸드트럭 등 마켓형식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주말과 공휴일(6월 6일)에만 운영되며 총 11회 개최될 예정이다.

또한 여주대학교 실용음악학과 학생들의 공연(6월1일)과 시민들이 주도적으로 참여하는 버스킹 공연이 열려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ECO 플리마켓의 참여업체로는 여주의 대표 공예미술 단체인 여주 아티스트 플리마켓과 도비찌아, 스위트리븐, 수제퐁퐁 등 여주를 기반으로 하는 업체들이 선보일 예정이다.

한강문화관 네이버 카페(http://cafe. naver.com/hanriverculture)를 통해 모든 행사 일정은 확인가능하며, 관련 문의는 한강문화관 안내데스크 (☎031-880-6242)로 하면 된다.

최은경 단장은 “ECO 플리마켓을 즐기시면서 일상 속 풍요로운 여가시간이 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