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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복민원과, 직원 친절실천 다짐
행복민원과, 직원 친절실천 다짐
  • 양병모 기자
  • 승인 2019.08.12 17:33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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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학 주무관, 경청과 존중이 친절의 첫 걸음 주제로 교육

여주시청 행복민원과 전 직원은 지난 8일 민원인들의 행정서비스를 높이기 위해 직원 친절실천 다짐을 실시했다.

행복민원과는 여주시청 내에서도 주민과 가장 밀접한 부서로 자체적으로 매달 1회 직원이 강사가 돼 사례 및 명언 소개 스스로 다짐해보는 시간을 갖고 있다.

이번 교육은 이 강사로 나서 친절을 위한 현명한 경청법 7가지 주제로 경청과 존중이 친절이라는 내용으로 교육을 진행했다.

행복민원과 관계자는 “직원 친절실천 다짐은 직원 스스로 민원인을 대하는 자세를 점검해보고 친절 실천에 대해 다시금 생각해보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여주시의 친절행정을 위해 앞으로도 매달 진행할 계획이다 ”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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